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폭염과 긴 장마 그리고 태풍으로 힘들고 어려웠던 여름이 지나고 이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모두들 주님 안에서 평안하게 잘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도 바쁜 8월을 보내고 이제 곧 출구하기 위해 일들을 마무리 중에 있습니다.
미션 엑셀러레이터가 되자!
한국에 오자마자 강원도, 경상도, 부산 지역을 다니면서 여러 대학교를 다니며 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한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의 뜨거운 열정으로 선교에 헌신된 보석과 같은 교수님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큰 힘을 얻고 더 큰 도전을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나라를 세계 복음화를 위해 더욱 더 쓰시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하나님께서 우리나라에 주신 엄청난 선교의 자원이 선교지에 효율적으로 쓰여지는 데에 엑셀러레이터로서 역할을 잘 감당해야 겠다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World Mission Accelerator K-Wave Mission 설립 중
이러한 국내의 선교 자원과 선교지의 필요를 이어 새로운 선교의 기회를 찾고 선교지에서 뿌리 내길 수 있도록 하는 세계 선교 엑셀러레이터 World Mission Accelerator로서 역할을 감당할 단체를 설립 중에 있습니다. 한국센터는 국내와 선교 현지에서 일반 민간 단체로서 활동하게 되는 단체라서 선교를 전면으로 내 세울수 없어서 한류를 통한 전문적인 선교단체를 위해 몇몇 선교사님들과 함께 "하나님 나라를 위한 한류 K-Wave for the Kingdom of God"이라는 슬로건으로 "케이웨이브 미션 K-WAVE Mission"을 현재 설립 중에 있습니다. 무엇보다 선교사로서의 정체성을 잊지 않고 오직 하나님 나라 전파를 위한 사역에 중심을 잡기 위한 기반이기도 합니다. 이 케이웨이브 미션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한류를 통한 세계 선교의 사명을 잘 디자인하고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국센터글로벌네트워크 비영리 단체 등록 마침
앞으로 한류를 통한 세계 선교의 현지 교두보가 될 한국센터글로벌네트워크가 법인으로 보는 비영리단체로 등록 되었습니다. 앞으로 일 년 동안 활발하게 활동 후 그 실적으로 내년 즈음에 비영리 법인으로 등록할 예정입니다. 도와 주시고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인도네시아를 비롯하여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등의 대학교에서도 한국센터에 대한 제안들이 있기는 한테 아직 제가 여력이 거기까지 되지를 않아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합니다.
전세비를 올려 달라고 해서 기도 중입니다.
현재 아내와 아이들이 살고 있는 전세가 9월이 만기인데 임차인이 갑작스럽게 전세비 2천 만 원을 올려 달라고 해서 기도 중에 있습니다. 올리기 싫으면 아들이 들어와서 살테니 집을 비워 달라고 하는데 아직은 저희가 아이들이 졸업할 때까지 2년은 더 살아야 하기 때문에 증액에 동의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전세비가 속히 잘 구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가족 소식 전합니다.
아내와 아이들은 동역자님들의 기도에 힘입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장인 어르신께서도 힘들긴 하지만 항암 4차까지 마치고 잘 견디고 계십니다. 전세 연장이 마무리되면 곧 인도네시아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가서도 할 일이 많고 무엇보다도 영적 전쟁터에서 치열하게 싸움도 하면서 주눅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주적이고 능동적인 선교를 위한 기반도 닦아야 하는 큰 일이 있습니다. 이 일을 위해 필요한 지혜와 믿음 그리고 자원을 주시길 늘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제 환절기입니다. 올해는 독감이 유행할 것이라고 하는데 저희 가정과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모든 동역자님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 늘 기도해 주시고 한 마음을 품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9월, 10월 기도제목
- 항암 치료 중이신 장인 어르신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한국센터글로벌네트워크 비영리단체 등록 감사, 활발한 운영을 위해
- 여전히 어려움 가운데 있는 스다유 교회가 굳건히 서 갈 수 있도록
- 인도네시아 돌아가서 해야 할 일들을 모세를 도우셨던 하나님을 바라보며 해 나갈 수 있도록
- 전세비 2천 만 원이 잘 준비되도록
우리는 한 팀입니다.
선교는 교육입니다.
2022년 9월 19일
박기홍, 정경임, 하원, 예원 올림.
장기 기도제목
- 한국센터글로벌네트워크 비영리 법인 설립
- 선교지에서 쓰일 게스트 하우스와 차량
- 10개 협력교회와 50명 후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