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어느덧 2022년 12월 마지막 달입니다. 갑자기 추워졌다는 소식에 다들 잘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선교지 복귀 후 그동안 밀린 일, 내년에 해야 할 일들이 많아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행사가 매월 있습니다. 특히,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 교수님들을 모시고 저희 학교에서 첫 세미나가 있습니다. 은혜로운 시간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숨바 교회 방문
12월 10일 경에에 숨바 교회를 방문 예정입니다. 숨바 지역 교회 상황도 돌아보고 또한 기독교 종합 대학교 1곳, 신학교 1곳을 방문하여 협력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보내 주신 후원금으로 숨바 교회 성도들을 위해 현지에서 쌀과 생수를 기증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여학생들의 위생용품이 부족하다고 하여 이것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혹시 마음에 감동이 있으신 분들은 후원해 주시면 더 많은 학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지 교육재단법인 설립 진행 중
한국에서 세우고 온 비영리법인의 지부를 현재 발리에 세우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이곳에서 학교까지 설립할 수 있는 교육재단법인 설립이 가능하게 되어 현재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 중입니다. 재단 등록 비용으로 천 만 원 정도의 자본이 필요한데 잘 마련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가정과 개인 소식
장인 어르신 항암 3차까지 잘 마치셨습니다. 한국에 있는 식구들도 은혜 가운데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아내는 지금 일자리를 알아 보고 있고 하원이는 내일(토) SAT 시험을 봅니다. 예원이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모두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2022년 은혜 가운데 잘 마무리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선교는 교육입니다.
우리는 한 팀입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한 한류
케이웨이브 미션
동역 계좌
국민은행 233001416923 케이웨이브 미션
2022년 12월 2일
인도네시아 선교지에서
박 선교사 올림.
우리는 한 팀입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한 한류
케이웨이브 미션
동역 계좌
국민은행 233001416923 케이웨이브 미션
2022년 12월 2일
인도네시아 선교지에서
박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