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인도네시아 선교소식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날씨가 부쩍 쌀쌀해 진 2024년 11월 초입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4명의 인도네시아 청년들이 11일 간의 한국 방문을 잘 마치고 귀국하였습니다. 한국에 있는 동안에 삼일교회 청년들과 교회 성도님들의 각별한 관심과 사랑 그리고 양주꽃동산교회 담임목사님 이하 여러 성도님들의 관심으로 아주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삼일교회 청년부 예배에 참석하여 함께 예배도 드리고 인도네시아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교회 청년들과 함께 하는 가을운동회에도 참여하여 난생 처음 교회 언니 오빠들과 한국의 푸른 가을하늘 아래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는 귀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한 모든 학생들에게 이번 한국 방문은 방문 그 이상이었습니다. 자기의 평생 꿈을 이루는 시간이었고 한국인의 정과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는 이 프로그램을 좀 더 다듬어서 더 규모 있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10일 한국 살아보기 프로그램을 통해 인도네시아 학생들에게 동역자님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소망합니다.

기꺼이 집을 내어 친구들을 맞아 주신 삼일교회 성도님들 양주꽃동산교회 허 목사님 가정과 아낌 없이 사랑을 나눠준 삼일교회 청년들과 여러 집사님들 그리고 바쁜 중에도 시간을 내어 학생들과 시간을 함께 해 준 경기중앙교회 민하 청년과 청년부 자매들, 이외에도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선교는 우리 모두가 함께 하는 사역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한 팀입니다. 선교는 교육입니다.


20204년 11월 4일 

박기홍, 정경임, 하원, 예원 올림.

다음 이전